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는 저번에 마녀사X 보다가

워킹하는걸 보게 되었는데 와 짧은 바지를 입었는데도

곽정은 종아리가 진짜 군살없이 깔끔하더라구요.

그래서 오.. 뭐지? 하고 인터넷에서 보니까

마사지를 집에서 하신다고 하더라구요.


이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진짜 가느다랗고

그렇다고 깡마른것도 아닌 근육이 자리를 예쁘게

잡은거더라구요. 곽정은 종아리 마사지 도구가 대체 뭘까..?

하면서 저분 인별그램에서 보니까 댓글에다가

사람들이 많이 물어보더라구요.


이게 곽정은 종아리 관리방법인것같네요.

이것도 댓글에서 보고 이 방송 찾아본거거든요.

근데 나르샤도 알고있더라구요. 여성들한테는

필수 아이템이라길래 이거 이름이 뭔가 해서

다리 마사지 도구 찾아보니까 나오더라구요.


이게 마이링이던데 마이링 정품 취급하는곳이

미드브로? 에서 산것같더라구요. 저 색상도

똑같이 있었어요 아무튼 연예인들도 집에서

이렇게 꾸준히 관리를 하네요..

저도 곽정은 종아리처럼 되려면 저거 하면 될까요 ㅋㅋ.


집에서 이렇게 끼고 다니는 것 같더라구요.

곽정은 종아리 마사지 방법 잘 배웠네요.

역시 집에서도 꾸준하게 관리하는 법이네요~.

저도 저거 가지고싶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