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여러분들께 페북 염탐 하는 사람들을 알아보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해요. 1위부터 주르륵 순서별로 나오실거에요.

확실한것일지 뭐일지 모르겠지만! 재미로 봐도 재밌으니까요~

우선 가장 첫번째 방법은 이 주소로 들어가주시면 됩니다.

여기 누르시면 이동합니다! 이곳으로 우선 접속을 해주시면 됩니다.

반응형

그 다음 방법은 저기 1단계에 있는 로그인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페북 염탐 프로그램은 페이스북에서 공식으로 운영하는것이 아니라

개발자분들이 만든 프로그램인가보네요.!

자 그렇다면 로그인을 해주세요.

그럼 이렇게 뜰거에요. 페이스북에 로그인이 되어있다면

이렇게 앱 허용을 해주시면 됩니다.

그러면 끝!

로그인을 하고 허용까지 하고 나면 이렇게 됩니다.

페이스북을 열라고 파란글씨가 생겨요.

저 글씨를 눌러서 본인의 페이스북 페이지로 넘어가게 됩니다.

여기까지 따라하셨다면 고지는 멀지 않았어요!

고지가 눈앞에 있답니다.!

이렇게 페이스북 창이 켜졌다면 위에 페북 염탐 잡는 방법중

ctrl+u 눌러주시면 이렇게 소스창이 뜰거에요. 이 소스창을 여러분들은

ctrl+a 한 후에 ctrl+c 해주세요! 그러면 이 소스들이 복사가 됩니다.

복사를 해준다면 준비는 끝이 났어요. 자 이제 누군지 알아보러 가볼까요?

 

자 이제 정말 다 왔습니다 여러분.!

이렇게 붙혀넣기를 하면 완료! 자 이제 누가 내 페이스북을

보고있었는지 잡아내 볼게요!. 두구두구 기대하시라~

 

▼▼▼▼▼

▼▼▼▼

▼▼▼

▼▼

짜자자잔~ 어떤가요! 신기하지 않나요? 정말 의외의 사람들도 나오고

뭐 이미 예상한 사람들도 나오고 그렇더라구요. 근데 막상 봐줬으면

하는 사람이 안 봐주고 그렇기도 하더라구요 ㅋㅋ. 이게 확실한건지

뭔지는 모르겠다만 재밌는것같아요.! 이렇게 내 페북 염탐하는 사람도

알아 볼 수 있고 재미있는 프로그램이네요 ㅎㅎ.

그럼 오늘은 자신의 페이스북에 들어오는 사람들을 알아보았는데요.!

어떠셨나요.? 자세한 내용들은 여러분들도 직접 해보시면 될 듯 해요.!

그리고 또한 내 페북 염탐자가 누군지 알게 되고 ㅋㅋ 재미있네요.

심심할때 한번쯤 해보기 좋은 듯 해요. 정말 의외의 사람도 볼 수 있고

예상했던 사람이 있거나 없거나 하는 재미도 누릴 수 있으니까요.

그럼 오늘 하루도 잘 마무리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그럼 이만 마치도록 할게요, 여러분 내일 또 만나요~♡♥!!

 

 

반응형

+ Recent posts